신차교환 프로그램
[ultimate_heading main_heading=”부가서비스” main_heading_color=”#ffffff” sub_heading_color=”#ffffff” spacer=”line_only” spacer_position=”middle” line_height=”1″ line_color=”#ffffff” line_width=”50″ spacer_margin=”margin-top:15px;margin-bottom:25px;” main_heading_font_size=”desktop:27px;mobile_landscape:24px;mobile:24px;” sub_heading_font_size=”desktop:18px;”]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상품으로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드리는 특별한 혜택으로
신차교환 프로그램 / 3-Care Plus / Body Care 프로그램 / Good Driver 프로그램이 있습니다.[/ultimate_heading]
신차교환 프로그램 / 3-Care Plus / Body Care 프로그램 / Good Driver 프로그램이 있습니다.[/ultimate_heading]
3-Care Plus 프로그램
Body Care 프로그램
Good Driver 프로그램
[ult_tab_element tab_style=”Style_4″ tab_title_color=”#ffffff” tab_background_color=”#666666″ tab_hover_background_color=”#2589bd” acttab_background=”#00aeef” tabs_border_radius=”10″ enable_bg_color=”#ffffff” resp_type=”Accordion” resp_width=”500″ smooth_scroll=”off” wrapper_margin=”margin:0px;” title_font_size=”desktop:18px;” title_line_ht=”desktop:21px;” container_border_style1=”border-style:solid;|border-width:1px;border-radius:0px;|border-color:#666666;”][single_tab title=”신차교환 프로그램” tab_id=”1583998496593-1″ ul_sub_class=”subTab”]
[/single_tab][single_tab title=”3-Care Plus 프로그램” tab_id=”1585791178222-1-4″ ul_sub_class=”subTab”]
[/single_tab][single_tab title=”Body Care 프로그램” tab_id=”1585805941843-2-7″ ul_sub_class=”subTab”]
[/single_tab][single_tab title=”Good Driver 프로그램” tab_id=”1585878224897-3-7″ ul_sub_class=”subTab”]
[/single_tab][/ult_tab_element]
[ultimate_heading main_heading=”신차교환 프로그램” spacer=”line_only” spacer_position=”middle” line_height=”1″ line_color=”#000000″ line_width=”50″ spacer_margin=”margin-top:15px;margin-bottom:25px;” main_heading_font_size=”desktop:27px;mobile_landscape:24px;mobile:24px;”][/ultimate_heading]
신차교환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 상품으로 구입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이며, 패키지에 따라 최대 3년까지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Slim 패키지
1년 보장
Smart 패키지
2년 보장
Advanced 패키지
3년 보장
MB-PLUS
3년 보장
보상 조건
주행 중 발생하는 차대차 사고에 한해서 보상합니다. |
---|
사고 발생 시 고객 과실이 50% 미만(피해자)이어야 합니다 |
수리비용이 차량의 기준가격(권장소비자가격)의 30%이상 발생해야 합니다. |
Mercedes-Benz 공식서비스센터에 입고 되어야 하며, 차량의 수리가 완료되어 원상복구 시, 신차 교환을 위한 비용이 지급 됩니다. |
자동차 보험과 중복하여 보상되지 않으며, 전손 사고는 보상에서 제외합니다. |
주차 중인 사고 또는 대물 사고(차대차 사고가 아닌 시설물이나 가로수 등 충격 시)는 보상 제외됩니다. |
차대차 사고라 하더라도 12대 중과실에 해당 시 보상 제외 됩니다. |
자동차보험 보상 대상이 아닌 사고 발생 시 보상 제외 됩니다. |
최초 구입 차량과 동일 / 동종의 차량으로 교환이 원칙입니다. 단, 최초 차량 재고가 없을 때 한하여 다른 차종으로의 교환은 가능합니다. |
다른 차종으로 교환 시 최초 차량의 가격보다 낮을 경우 차액은 새로운 대출 계약에 선납처리 되며, 교환 차량의 가격이 더 높을 시 고객은 딜러사에 일시납으로 차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차량의 등록 부대비용, 고객이 사고 차량에 개별적으로 시공 또는 튜닝한 비용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
사고 발생 시 다다이즈로 접수하면 처리 내용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1644-0746). |
2020년 6월 기준 보상 내용이며, 향후 회사 정책에 따라 변경 가능성 있습니다. |
신차교환서비스를 받을 경우 자동차 사고에 따른 시세하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ultimate_heading main_heading=”3-Care Plus 프로그램” spacer=”line_only” spacer_position=”middle” line_height=”1″ line_color=”#000000″ line_width=”50″ spacer_margin=”margin-top:15px;margin-bottom:25px;” main_heading_font_size=”desktop:27px;mobile_landscape:24px;mobile:24px;”][/ultimate_heading]
3-Care Plus 프로그램은 주행 중 차대차를 제외한 사고로 발생하는 특정 외장 손해에 대하여 교체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전면유리
사이드미러
타이어
휠
보상 조건
주행 중 발생하는 차대차 사고에 한해서 보상합니다. | ||||||||
---|---|---|---|---|---|---|---|---|
보상 범위는 차량의 전면유리, 사이드미러, 그리고 휠 / 타이어이며, 해당 부위의 손상에 대하여 각 1회씩 보장합니다.
|
||||||||
보장기간은 1년 또는 15,000km 선도래 시 종료됩니다. | ||||||||
Mercedes-Benz 공식서비스센터에 입고 되어야하며, 수리 완료 후 필요서류를 첨부하시면 20% 자기 부담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보상 한도액 내에서 지급합니다 | ||||||||
보상 한도액을 초과하는 추가 금액은 고객 부담입니다. | ||||||||
12대 중과실 해당 시 보상 제외 됩니다. | ||||||||
차대차 사고라 하더라도 12대 중과실에 해당 시 보상 제외 됩니다. | ||||||||
자동차보험 보상 대상이 아닌 사고 발생 시 보상 제외 됩니다. | ||||||||
자동차 보험과 중복으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 ||||||||
사고 발생 시 다다이즈로 접수하면 처리 내용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1644-0746). | ||||||||
2020년 6월 기준 보상 내용이며, 향후 회사 정책에 따라 변경 가능성 있습니다. |
보상 조건
주행 중 발생하는 차대차 사고에 한해서 보상합니다. | ||||||||
---|---|---|---|---|---|---|---|---|
보상 범위는 차량의 전면유리, 사이드미러, 그리고 휠 / 타이어이며, 해당 부위의 손상에 대하여 각 1회씩 보장합니다.
|
||||||||
보장기간은 1년 또는 15,000km 선도래 시 종료됩니다. | ||||||||
Mercedes-Benz 공식서비스센터에 입고 되어야하며, 수리 완료 후 필요서류를 첨부하시면 20% 자기 부담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보상 한도액 내에서 지급합니다 | ||||||||
보상 한도액을 초과하는 추가 금액은 고객 부담입니다. | ||||||||
12대 중과실 해당 시 보상 제외 됩니다. | ||||||||
차대차 사고라 하더라도 12대 중과실에 해당 시 보상 제외 됩니다. | ||||||||
자동차보험 보상 대상이 아닌 사고 발생 시 보상 제외 됩니다. | ||||||||
자동차 보험과 중복으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 ||||||||
사고 발생 시 다다이즈로 접수하면 처리 내용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1644-0746). | ||||||||
2020년 6월 기준 보상 내용이며, 향후 회사 정책에 따라 변경 가능성 있습니다. |
모델 별 보상한도 (단위:원)
A, B, C, CLA, GLA | E, GLC | CLS, GLE, GLS, S, Maybach | |
---|---|---|---|
타이어 | 1,000,000 (500,000/개) | 1,200,000 (600,000/개) | 1,400,000 (700,000/개) |
사이드미러 | 1,000,000 | 1,200,000 | 1,500,000 |
전면유리 | 1,400,000 | 1,800,000 | 2,400,000 |
타이어 휠 | 1,000,000 (500,000/개) |
1,200,000 (600,000/개) |
1,400,000 (700,000/개) |
총 보상한도 | 4,400,000 | 5,400,000 | 6,700,000 |
※ 보상한도 내에서 총 수리비용 청구액에서 자기부담금 20%를 제한 금액 지급
보상 예시
– C클래스 사이드미러 파손 시 보상 예시![]() |
– 예시 1 (C클래스 사이드미러 수리비 100만원 발생)
|
– 예시 2 (C클래스 사이드미러 수리비 120만원 발생)
|
![]() 20만원 추가 부담금 |
[ultimate_heading main_heading=”Body Care 프로그램” spacer=”line_only” spacer_position=”middle” line_height=”1″ line_color=”#000000″ line_width=”50″ spacer_margin=”margin-top:15px;margin-bottom:15px;” main_heading_font_size=”desktop:27px;mobile_landscape:24px;mobile:24px;”][/ultimate_heading]
‘차량의 측면(도어 및 휀다)’, 루프, 보닛, 범퍼의 칩/덴트/스크래치에 대해 보상 한도 내에서 일정 수리비용을 환급해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측면
(도어, 휀다)
상부
(보닛,루프,트렁크)
전 후면 범퍼
보상 조건
주행 중 발생하는 차대차 외의 사고에 한하여 보상합니다. | ||||||
---|---|---|---|---|---|---|
보상 범위는 차량의 상부, 측면, 범퍼이며 해당 부위의 손상에 대해 1회 보상합니다. (3 부위 중 어느 한 곳이라도 1회 보상 시 보장은 소멸됩니다.)
|
||||||
보장기간은 1년 또는 15,000km 선도래 시 종료됩니다. | ||||||
Mercedes-Benz 공식서비스센터에 입고 되어야하며, 수리 완료 후 필요서류를 첨부하시면 20% 자기 부담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보상 한도액 내에서 지급합니다. | ||||||
보상 한도액은 100만원이며, 수리 시 초과하는 금액은 고객 부담입니다. | ||||||
12대 중과실 해당 시 보상 제외 됩니다. | ||||||
자동차 보험과 중복으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 ||||||
자동차보험 보상 대상이 아닌 사고 발생 시 보상 제외 됩니다. | ||||||
사고 발생 시 다다이즈로 접수하면 처리 내용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1644-0746). | ||||||
2020년 6월 기준 보상 내용이며, 향후 회사 정책에 따라 변경 가능성 있습니다. |
[ultimate_heading main_heading=”Good Driver 프로그램” spacer=”line_only” spacer_position=”middle” line_height=”1″ line_color=”#000000″ line_width=”50″ spacer_margin=”margin-top:15px;margin-bottom:15px;” main_heading_font_size=”desktop:27px;mobile_landscape:24px;mobile:24px;”][/ultimate_heading]
Good Driver 프로그램은 약정 기간 중 자동차세, 그리고 월 납입금의 연체 기록이 없고,
교통법규 위반으로 인한 범칙금 기록이 없는 고객이 MBFSK 금융 상품으로 재구매 하실 때 부여되는 특별한 혜택입니다.
보상 조건
![]() |
교통 법규 – 약정 기간 동안 교통사고 및 법규 위반이 없는 경우 – 지방자치단체 주정차위반 단속 이력 해당 되지 않음 |
![]() |
납입연체 – 약정기간 동안 할부 / 리스료 연체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 – 약정기간 동안 자동차세 연체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 |
![]() |
사고 유무 – 평가기간 중 자동차 사고 및 자동차 보험의 보험사고 처리가 발행하지 않는 경우 |
![]() |
재구매 고객 – 계약 만기 후 180일 이내 MBFSK 상품을 통해 재구매 |
재구매 혜택
보상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이 MBFSK 상품으로 Mercedes –Benz 승용차(신차)를 재구매 시 기존 구매 차량 세금계산서 금액의 7%를 500만원 한도에서 돌려드립니다. |
※ 상기 프로그램은 작성일 기준(2020년 1월) 내용이며, 향후 회사 정책에 따라 변경 가능성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