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차 프로그램 Mobility Plus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품질 보증 수리로 한성자동차 공식 서비스 센터에 입고시킬 경우, 입고 기간 동안 고객님의 불편함을 줄여드리기 위해 신차 등록일로부터 1년 이내에 최대 누적 합계 2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동급 대차를 제공하여 드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한성자동차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고객들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한성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 진행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제조사 품질 보증 수리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입고기간이 입고익일 18:00 까지 출고하지 못할 경우 대차가 제공됩니다.
•신차 등록일로부터 1년이내 최대 누적 합계 20일까지 대차가 제공됩니다. (횟수 제한 없음)
•교통사고, 단독사고, 매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을 위한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는 대차 제공조건에서 제외됩니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

대차 서비스 자동차 보험 보장 조건

1. 보험가입 가능연령: 만 21세 이상
2. 자차한도 :3천만원
3. 자차면책금: 50만원
4. 대인한도: 무한 (대인면책금 없음)
5. 대물한도: 1억원 (대물면책금: 없음)
6. 자손한도 (부상): 1천 5백만원 (자손면책금: 없음)
7. 자손한도 (사망): 1천 5백만원 (자손면책금: 없음)
8. 휴차손해료 : 1일 대여 요금의 50%
– 대차 실제 사용 메르세데스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고객님께서는 대차 인수 및 사용 계약 서명시 보험 가입 현황 및 차량손해 면책제에 관하여 설명을 들으시고 차량 손해 면책제도 가입에 동의 및 서명하셔야 합니다.
– 대차 서비스 기간 동안의 대차 된 차량의 연료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대차 보험 보장 제외 조건

  1. 계약자, 피보험자 또는 피보험 차량의 소유, 사용 또는 관리자(이하‘피보험차량관리자’라 합니다) 단독으로 행해졌거나 계약자, 피보험자 또는 피보험차량관리자의 종업원, 임원, 협력자, 수탁자 또는 승인된 대표자에 의해 다른 사람과 공모하여 행한 사기행위, 고의 또는 부정적으로 인한 행위.
  2. 차대차 사고 또는 자동차보험의 자기차량손해(차량단독사고 손해 포함) 원인으로 정비차량이 수리 입고된 경우
  3. 대차차량의 연료비, 휴차료, 주차요금, 범칙금 및 과태료 등 대차비용 이외의 일체의 제반비용
  4. 고객의 관리 소홀이나 오용, 남용으로 인한 손해
  5. 피보험자가 회사에 사전 통지하지 않은 차량의 손해
  6. 부적절한 수리나 출고의 지연, 부품 수급의 문제 등에 따른 지연 기간 동안의 대차비용
  7. 신체상해(사망포함), 제3자에 대한 법률상 배상책임 또는 모든 재물 손해 등 대차차량 무상대여 서비스기간동안 발생한 대차비용 이외의 일체의 손해
  8. 보험금청구 과정에서 피보험자 또는 대리인에 의해 발생된 비용.
  9. 자동차 보험(공제 계약을 포함합니다) 등 다른 보험으로 보상받을 수 있는 손해액
  10. 마모와 소모, 부식, 침식, 기능의 저하 등이 원인으로 정비차량이 입고된 경우 차량의 대차비용
  11. 리콜로 인한 정비차량 입고 시의 대차비용
  12. 법령위반(고의 또는 중과실로 법령을 위반하고 법령위반사실과 보험사고 간 인과관계가 있는 경우에 한합니다)
  13. 차량제작자가 권고한 기본 유지관리 방안을 위배하여 발생한 사고
    ┃기본 유지관리 방안┃
    제작자가 권고한 각종 소모품 및 윤활유의 적절한 교체시기를 2배이상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를 의미합니다.
  14. 도난사고 및 침수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사고
  15. 제품 상 저장된 소프트웨어의 오류 및 데이터의 유실, 누출로 인한 손해
  16. 경주용, 실험용, 오프로드 주행 차량 및 상업용·공공용·군용 차량의 손해
  17. 지정 수리업체를 제외한 타 수리업체를 통해 수리를 받은 차량의 손해